자유로운 영혼


진해는 지금 벚꽃이 만개해

봄이 무르익었답니다.

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 기온은

여름같은 날씨.

군항제 축제중이라 수많은 여행객들이

밀려옵니다.

오전에 잠시 들렀지만 외국여행객들이 더 많아보입니다.






열차는 달리지않고

아예 세워두었나봅니다.

벚꽃 화관 완전 인기랍니다.



외국 여행객들 엄청 오셨네요.

사진 직어주면 엄청 좋아합니다.

멜로 다 보내주고요~






한국 사람은 뒷모습만 ....









열차에 올라서서 찍는 열정도.

은하철도 999

메텔같아보입니다.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다시 만났어요~

이 외국 여행자 넘 멋져요..

멜 받았는데 주소가 안맞네요.

안타깝게도...











시간되면 케리커쳐 하나 그리고 싶다.














안민고개 개화상태보러갑니다.


거의 다 피었어요~

주중 비가 온다는데 주말쯤이면 다 질것같네요~

고개길따라 띠를 두른듯....




뒤로 보이는 장복산에도 하얗게보입니다.






미세먼지는 많지만 하늘은 파란색이라 벚꽃이

 더 화사해보입니다.






장복산에 진달래도 피었는지 산에 붉은색도 보이고


진달래가 많이 피었네요~

여기서부터 차가 밀려 촬영 힘듭니다.

요번주말이 가기전에 꽃귀경 한번씩들 다녀오시길요~~

멋진 봄 맞으러....


'♧풍경이 아름다운곳♧ > 경상남도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거제 봄나들이  (0) 2017.04.10
진해 벚꽃명소 여좌천~경화역  (0) 2017.04.07
통도사 홍매화  (0) 2017.02.05
황강에서 겨울을 만나다.  (0) 2016.12.11
황강 정양레포츠공원  (0) 2016.12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