♠나의 생활♠/울 동네 2024. 12. 8. 23:18
아무도 없는 조용하고 한적한 숲길노란 카펫이 반겨주는 에코트리 시민의 숲 은행나무길.. 간간히 은행들이 톡톡터져코를 자극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길에서는 그 정도쯤이야~~~ 올해는 유난히도 늦은 단풍이라 초겨울에 만나는 가을이 조금 낯설기도 하다. 아마 내년에는 많은 여행자들이 찾아오는 에코트리 시민의숲이 될것같은 예감..
♠나의 생활♠/울 동네 2024. 12. 8. 22:54
알려지지 않은 김해의 명소에코트리 시민의 숲이다.유명해진 목련숲에서부터 이어지는길로 은행나무길 메타길 왕벚나무길 회화나무 가시나무 백합나무길등.짧지만 아름다운 길들이 줄줄이 이어진다. 12월이면 거의 다 떨어지고 없는 왕벚나무에 곱게 단풍이 들었다.집 근처라 숲길을 여기저기 다니며 가을분위기를 잡아본다. 에코트리 김해 시민의 숲은 해반천을 중심으로 농업기술센터와 강동 시민회관쪽 국도 14호선 도로 아래족에 조성된숲길이다. 백합나무는 잎이 거의 다 떨어지고 없지만 왕벚나무 단풍길과 은행나무는 가을을 느끼기에 충분하고메타길과 단풍나무도 아직은 가을분위기를 보여준다.
♧풍경이 아름다운곳♧/부산여행 2024. 12. 8. 22:17
초겨울의 날씨지만 낮에는 아직 가을같은...지금 금강공원은 단풍이 절정으로 가고있는중이다. 가을꽃도 그대로이고.이미 불타는듯 완전 익은 단풍도 지천이고아직도 초록초록 전혀 물들지 않은 단풍도 가득하고... 색색이 알록달록 애기 단풍들로 온 산을 물들이는 금강공원 하늘높이 가득찬 단풍들이색색이라 좋은곳이다.. 하늘이 안보일정도로 빼곡히 단풍들이 저마다 아름다운 색의 향연들이 펼쳐지고오묘하게 휘어진 가지들과 함께잔잔한 잎의 매력에 빠져들어간다. 아직 초록잎이 많아 계속 물드는 단풍들을 오랫동안 볼 수있을것같다.
♠나의 생활♠/카페, 맛집 ,멋집 2024. 12. 8. 14:15
알록달록 색색의 단풍이 물드는 양산 카페 토곡요올 가을은 정말 더디게 오는듯...아직도 초록들이 더 많다. 노란 은행잎이 바닥에 깔리고감잎도 진하게 물든 가을을 보러왔지만 아직 가을은 저만치 서있네..
total :
today :
yesterday :